핫타임뉴스

롯데케미칼(주) 의왕사업장, 의왕시 맘(MOM)편한 사업 성금 5천만 원 기부

한부모 및 차상위 가정 자녀에 교육 기자재 지원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8/20 [10:06]

롯데케미칼(주) 의왕사업장, 의왕시 맘(MOM)편한 사업 성금 5천만 원 기부

한부모 및 차상위 가정 자녀에 교육 기자재 지원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8/20 [10:06]

▲ 롯데케미칼(주) 의왕사업장, 의왕시 맘(MOM)편한 사업 성금 5천만 원 기부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경기 사랑의 열매는 롯데케미칼(주)로부터 ‘맘(MOM)편한 사업’ 성금 5천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9일 의왕시 청계종합복지센터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롯데케미칼(주) 문정식 상무, 의왕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백상훈 부위원장, 경기 사랑의 열매 김효진 사무처장, 의왕시청 가족여성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롯데케미칼(주)이 전달한 기부금은 ‘의왕시 여성친화-맘(MOM)편한 사업’의 일환으로 한부모가정 및 차상위 가정 자녀들을 위한 노트북 등 교육 기자재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아이들이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롯데케미칼에 감사드린다”며 “경기 사랑의 열매는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기업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 고천동 소재 롯데케미칼(주)은 투명한 ESG 기업경영을 바탕으로 2018년부터 의왕시 여성친화사업과 롯데 맘(MOM)편한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기 사랑의열매와 함께 365안전마을사업, 저소득층 김장나눔사업, 저소득층 자녀 장학금지원사업, 청소년 진로교육 지원사업, 육아나눔터 리모델링사업,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영양식KIT지원사업 등을 추진하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