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군포의왕교육지원청, 클래식과 함께하는 늘봄특별프로그램 진행

8월 24일 토요일,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쿨썸머 클래식 지브리 콘서트’관람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8/26 [07:32]

군포의왕교육지원청, 클래식과 함께하는 늘봄특별프로그램 진행

8월 24일 토요일,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쿨썸머 클래식 지브리 콘서트’관람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8/26 [07:32]

▲ 현장사진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8월 24일 토요일, 관내 초등학생 및 학부모 100명을 대상으로 늘봄학교의 다양한 프로그램 중 하나인‘미래형 맞춤형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을 개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쿨썸머 클래식 지브리 콘서트’관람으로 진행됐으며, 직장생활 등 여러 여건으로 평소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부족한 가정들을 위해 주말을 활용하여 기획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여가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가족 간의 소통과 유대감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늘봄학교 홍보물 배부를 통하여 늘봄학교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알리는 기회로도 활용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아이와 함께 클래식 음악을 듣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은데,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다”라며, “늘봄학교가 단순히 돌봄이라고만 생각했었는데,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도 알게되어 좋았다”고 말했다.

군포의왕교육지원청 박신정 교육과장은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의 건강한 여가 생활을 지원하고, 더욱 다양한 지역자원을 발굴,연계하여 경기형 늘봄학교가 잘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