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안성시 금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나눔 반찬나눔' 특화사업 실시

전달하는 우리마음이 더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8/28 [12:00]

안성시 금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나눔 반찬나눔' 특화사업 실시

전달하는 우리마음이 더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8/28 [12:00]

▲ 안성시 금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나눔 반찬나눔' 특화사업 실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금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7일 봉사사무실(신기팜)에서 위원 18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밑반찬을 직접 만들어 취약계층에게 전달하는 ‘행복나눔 반찬나눔’특화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봉사 장소에 모여 알배기 배추김치, 돼지고기 앞다리살 양념불고기, 참기름 김구이를 정성스럽게 직접 조리하여 관내 취약계층 21가구에 전달했다.

‘행복나눔 반찬나눔’은 거동이 불편하거나 스스로 식사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독거 어르신, 취약계층 등을 돕기위해 금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직접 가정을 방문해 밑반찬을 전달하면서 안부 확인 및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있다.

김점수 민간위원장은 “월1회 밑반찬을 직접 조리하여 전달하면 어르신분들이 반갑게 맞이하며 반찬이 넘 맛있습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먹고 있습니다. 전달하는 우리 마음이 더 따뜻함이 느껴진다며 앞으로도 행복나눔 반찬나눔 특화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라고 전했다.

윤성근 공공위원장은 “바쁜 일정에서 지역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해 주신 금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 활동을 실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