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고양시 주엽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온정나눔 가게 현판 전달

취약계층을 위해 빵 후원 이어온 ‘파리바게뜨 주엽역점’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8/28 [12:25]

고양시 주엽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온정나눔 가게 현판 전달

취약계층을 위해 빵 후원 이어온 ‘파리바게뜨 주엽역점’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8/28 [12:25]

▲ 고양시 주엽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온정나눔 가게 현판 전달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고양특례시 일산서구 주엽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7일 파리바게뜨 주엽역점에 온정나눔 가게 현판을 전달했다고 전했다.

주엽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정기후원과 꾸준한 나눔으로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업체를 대상으로 온정나눔 가게 현판을 전달하고 있다. 파리바게뜨 주엽역점은 지난 4월부터 매달 홀몸 어르신 등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빵을 후원해 왔다.

이날 온정나눔 현판은 이권재 주엽1동장과 임인숙 주엽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이 직접 전달했다. 또한, 지역사회 나눔을 하는 소상공인 지원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김희섭, 최성원, 천승아 시의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주상 파리바게드 주엽역점 대표는 “작은 나눔으로 시작해 주변 이웃과 큰 즐거움을 나눌 수 있어 보람차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임인숙 주엽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이웃을 돕고자 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온정나눔 가게에 동참해 줘서 감사하다. 따뜻한 마음이 담긴 빵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권재 주엽1동장은 “나눔을 통해 선한 영향력이 널리 퍼져 주엽1동이 따뜻한 지역사회가 되고 있다.”라며 “지역 취역 계층을 살피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