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학부모와 교육관계자가 함께하는‘신설학교 개방의 날’개최

2024년 9월 회암초·옥정호수초 개교, 율정중 신축 이전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8/29 [17:14]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학부모와 교육관계자가 함께하는‘신설학교 개방의 날’개최

2024년 9월 회암초·옥정호수초 개교, 율정중 신축 이전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8/29 [17:14]

▲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신설학교 개방의 날’ 개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은 8월 29일‘신설학교 개방의 날’을 개최하여 9월 신설 개교와 신축 이전을 앞둔 3개교의 학교 시설과 교육 환경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교육지원청은 9월 1일 회암초등학교, 옥정호수초등학교를 개교하고, 9월 2일 율정중학교 신축 이전을 추진한다.

이날 행사에는 학부모 및 학교관계자와 유관기관,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직원들이 함께 했으며, 교육지원청 직원들의 안내로 학부모들은 학생들이 직접 사용할 교실, 급식실, 특별실 등을 둘러보았다.

또한 학부모들이 학교에 바라는 점을 작성할 수 있는 안내판을 설치, 의견수렴의 장으로 활용했다.

이번 ‘신설학교 개방의 날’을 통해 학부모들은 신설학교 현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면서, 9월 2일 개학을 준비하는 계기가 됐다.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김금숙 교육장은“이번 자리가 우리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는 첫 걸음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