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동두천시, 관리자(부서장) 민원 친절 응대 요령 및 악성민원 응대 교육 실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8/30 [11:31]

동두천시, 관리자(부서장) 민원 친절 응대 요령 및 악성민원 응대 교육 실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8/30 [11:31]

▲ 동두천시, 관리자(부서장) 민원 친절 응대 요령 및 악성민원 응대 교육 실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동두천시는 29일, 5급 이상 간부 공무원 대상으로 공직자가 가져야 할 고객 만족 친절 인식(마인드)과 내부 민원 담당 공무원을 보호하기 위한 악성 민원 응대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교육은 먼저 5급 이상 간부 공무원 대상으로 조직 분위기를 솔선수범으로 이끄는 민원 응대 요령과 내부 민원 담당 공무원을 보호하기 위한 악성 민원 응대 교육으로 진행됐다.

시 관계자는 “공직자가 친절하고 적극적인 행동을 취하면 서비스를 받는 시민의 표정은 확 달라질 것이다”라면서 “동두천시 공직자들이 친절하고 적극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