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평군 양동면 주민들, 면민의 날 행사 위해 구슬땀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8/30 [11:43]

양평군 양동면 주민들, 면민의 날 행사 위해 구슬땀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8/30 [11:43]

▲ 양평군 양동면 주민들, 면민의 날 행사 위해 구슬땀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양평군 양동면은 지난 30일 제19회 양동면민의 날 준비를 위해 양동면 기관·단체 및 주민들과 함께 양동면 쌍학리 동양평 IC 회전교차로를 비롯한 주요 도로 및 하천변 환경정화에 나섰다.

이번 환경정화에는 양동면, 양동면 주민자치위원회, 양동면 새마을회, 양동면 적십자봉사회 및 양동면 주민들 30여 명이 참여하여 양동면 내 회전교차로, 주요 도로 및 하천변 환경정화와 더불어 회전교차로에 조성된 화단을 정비하였다.

해당 구간은 평소 주민들과 방문객의 통행량이 많은 곳으로 이번 화단 조성과 환경정화를 통해 깨끗하고,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9월 7월 개최되는 제19회 양동면민의 날을 맞이하여,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환경정화를 위해 노력하였다는 점에서 더 의미가 있는 행사였다.

정창업 양동면장은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양동면을 위해 기부와 봉사에 참여하는 것을 보고, 양동면이 더 살기 좋은 마을이 될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을 얻었다.”며 “ 양동면에서도 살기좋은 매력넘치는 양평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