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수원시 영통구 박사승 구청장, 선제적 도로 정비로 안전하고 쾌적한 도로 환경 조성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03 [10:10]

수원시 영통구 박사승 구청장, 선제적 도로 정비로 안전하고 쾌적한 도로 환경 조성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03 [10:10]

▲ 수원시 영통구 박사승 구청장, 선제적 도로 정비로 안전하고 쾌적한 도로 환경 조성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수원시 영통구는 장마철이 지나고 도로 파임(포트홀)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도로보수 작업에 선제적으로 나섰다.

여름철 잦은 강우와 집중호우로 인해 포트홀이 많이 발생한 도로에 대하여 재포장 공사를 실시했다. 특히 교통이 많이 집중되는 지역 16개소에 대하여 포장 작업을 완료했다.

2024년 2월 기준 관내 포트홀 발생 건수가 500건이었으나 제설 이후 실시한 상반기 포장 공사를 통해 5월 기준 140건으로 포트홀 개수가 많이 줄었다. 이번 포장 공사를 통해서도 하반기 포트홀 건수가 대폭 줄어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사승 영통구청장은 “주민들의 안전이 최우선임을 항상 생각하고 있다. 이번 보수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도로 순찰을 강화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도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