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오산시 추석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9.5.~9.7. 시청광장 오산시 및 자매·친선도시 농특산물 판매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04 [11:26]

오산시 추석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9.5.~9.7. 시청광장 오산시 및 자매·친선도시 농특산물 판매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04 [11:26]

▲ 오산시 추석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오산시는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오산시청 광장에서 ‘추석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장한다.

이번 직거래장터는 오산시와 자매·친선도시(영동군, 속초시, 순천시, 진도군, 남원시, 남해군)에서 추천한 업체가 참여하며 지역별 농특산물 판매부스가 설치되어 운영된다.

22개업체가 참여하는 직거래장터에서는 쌀, 과일, 지역특산주, 양념젓갈류, 꽃차, 흑염소가공품, 함초, 소금, 김, 건어물, 전복 등 수산물과 울금, 멸치, 전통장 등 각 지역에서 생산된 지역 농특산물을 비롯한 사회적경제기업제품 등 다양한 품목의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장터 마지막날인 7일 오전 11시에 경기도지정 전문예술법인 아트컴퍼니 아르-선의 물난타공연 등 40분간 멋진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는 자매‧친선도시와의 교류를 통하여 협력관계 유지 및 우호발전 계기가 될 것이며 오산시 시민들이 추석을 맞아 고품질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장인만큼 많은 방문을 바라며 풍성한 명절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