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오산시,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오산시지회에서 장학금 2백만원 기탁받아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04 [11:25]

오산시,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오산시지회에서 장학금 2백만원 기탁받아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04 [11:25]

▲ 오산시,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오산시지회에서 장학금 2백만원 기탁받아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오산시는 지난 2일에 열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에서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오산시지회가 특기생 등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2백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강진화 대표는 “오산시의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이 자신의 특기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장학금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꾸준하고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여성단체협의회의 적극적인 활동과 기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오산시 인재 양성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신 단체의 선한 영향력이 학생들에게 전달되어 다양한 분야의 우수 학생들이 더 큰 꿈을 키우고 미래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소중히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오산시지회는 여성의 권익증진 및 지위 향상에 앞장서며 오산시의 복지·경제·문화 등 다양한 활동에 적극 참여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단체로 지난 4월에 기탁한 2백만 원과 지난해 기탁한 3백만 원을 포함해 특기장학금 누적 기탁액은 총 7백만 원이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