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수원시 영통구 동수원새마을금고, 추석명절 행복나눔 꾸러미 300박스 후원

고시원거주자 및 1인가구에 1200만원 상당 간편조리식품 전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04 [14:00]

수원시 영통구 동수원새마을금고, 추석명절 행복나눔 꾸러미 300박스 후원

고시원거주자 및 1인가구에 1200만원 상당 간편조리식품 전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04 [14:00]

▲ 수원시 영통구 동수원새마을금고, 추석명절 행복나눔 꾸러미 300박스 후원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수원시 영통구는 지난 4일 동수원새마을금고에서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저소득 1인 가구에 4만 원 상당의 식품 꾸러미 300박스를 제작하여 기탁 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한 식품 꾸러미는 1200만 원 상당으로 라면, 즉석밥, 육개장, 곰탕, 통조림, 반찬 3종, 조미김 등 혼자 생활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간편식품 11종을 담았으며 동수원새마을금고 대의원 20여 명이 식품 꾸러미 제작에 직접 참여하여 더욱 뜻깊은 나눔이 됐다.

최덕헌 이사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있어 1인 가구에 명절 선물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꼭 필요한 식품으로 구성해 보았다.”라며 “편리하지만 따뜻한 식사 하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영통구와 '더불어 함께 사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사승 영통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몸소 나눔 활동까지 참여해주신 동수원새마을금고 이사장님과 대의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후원해주신 식품 꾸러미는 식사 준비가 어려운 고시원 등에 사시는 주거 취약계층과 혼자 거주하는 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