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부천시, 2024년 청년주간행사 개최…'열정·활력 가득'

9월 21일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청년 직접 참여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05 [10:35]

부천시, 2024년 청년주간행사 개최…'열정·활력 가득'

9월 21일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청년 직접 참여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05 [10:35]

▲ ‘2024년 부천 청년 주간행사’ 포스터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부천시는 청년의 날을 기념해 오는 9월 21일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2024 부천 청년주간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무한열정, Boost-Up!!”이라는 주제로 청년들이 직접 기획 과정에 참여해 전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주요 프로그램은 ▲부천대 응원단 축하공연 ▲버스킹 공연 ▲청년 정책 안내, 타로점, 나의 취업 MBTI 등 홍보부스 ▲인생네컷, 퍼스널 컬러, 느린엽서쓰기, 스탬프 투어 등 체험부스 ▲푸드트럭 등이다.

특별히 올해는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 사전 홍보행사와 연계해 유명 애니메이션 야외 상영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그간 청년정책 추진에 이바지한 청년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청년의 날을 축하하기 위한 기념식도 함께 진행된다.

청년주간행사는 오후 2시에 막을 열며 축하공연, 홍보·체험부스, 푸드트럭 등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오후 7시 이후 BIAF 애니매이션 상영 후 막을 내린다.

박정옥 미래세대지원과장은 “청년들을 비롯해 청년정책에 관심 있는 시민들이 모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준비한 만큼, 청년 친화적인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청년들의 무한열정과 넘치는 활력을 부천에 불어넣어 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