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가평군, '2024년 가평잣고을시장 낭만음악회' 개최

14일 가평잣고을광장… 트로트부터 성악까지 흥겨움 선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05 [11:40]

가평군, '2024년 가평잣고을시장 낭만음악회' 개최

14일 가평잣고을광장… 트로트부터 성악까지 흥겨움 선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05 [11:40]

▲ 포스터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추석 대명절을 앞두고 ‘2024년 가평잣고을시장 낭만음악회’가 14일 가평잣고을광장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다섯 번째 개최되는 가평잣고을시장 낭만음악회는 이날 오후 5시부터 진행되는 사전행사와 오후 6시부터 2시간 본행사로 구성돼 그 어느 해보다 뜨거운 음악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사전행사는 경품행사를 비롯해 가평군 청소년문화의 집 댄스 동아리 2팀과 사물놀이 및 지역가수 우아한의 공연이 진행된다. 이어 본행사에는 ‘한잔해’ 노래로 유명한 트로트 가수 박군과 한담희, 테너 강대준, 지역가수 천누리가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낭만음악회는 대중가요인 트로트부터 성악까지 다양한 장르로,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이 흥겹게 즐기는 공연이 되도록 준비하고 있다. 특히 추석 연휴를 맞아 지역주민과 고향을 찾은 귀성객에게 풍성한 한가위의 분위기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가평군 관계자는 “가평잣고을시장 낭만음악회 개최로 시장상인들과 지역주민들에게는 화합의 장이 되고, 고향을 찾은 귀성객에게는 감동과 즐거움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