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주민자치회, 거리정화 활동으로 청결한 마을환경 조성

다가오는 추석 명절 대비, 깨끗하고 쾌적한 마을 만들어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06 [11:24]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주민자치회, 거리정화 활동으로 청결한 마을환경 조성

다가오는 추석 명절 대비, 깨끗하고 쾌적한 마을 만들어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06 [11:24]

▲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주민자치회, 거리정화 활동으로 청결한 마을환경 조성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5일, 관내 청소 취약지역에 대한 거리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에는 주민자치회 위원과 동 직원 등 20여 명이 참여하여, 경수대로를 포함한 주요 청소 취약지역의 쓰레기를 집중적으로 수거했다.

주민자치회는 이번 활동에 앞서 지난 5월에도 거리 정화 활동을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주기적인 청소 활동과 함께 지역 환경을 점검하고 개선방향을 논의할 계획이다. 또한, 2025년도 송죽동 마을자치계획 중 하나인 ‘분리수거함 설치’ 사업에도 이를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이재원 주민자치회장은 “송죽동을 찾아오는 모든 분들이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청결한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청결하고 깨끗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선정 송죽동장은 “항상 주민복지를 위해 힘써주는 주민자치회 위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추석을 맞아 방문하는 귀성객들이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도록 환경정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