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안성시 고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 명절맞이 취약계층을 위한 '온정꾸러미 나눔사업' 추진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06 [13:03]

안성시 고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 명절맞이 취약계층을 위한 '온정꾸러미 나눔사업' 추진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06 [13:03]

▲ 안성시 고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 명절맞이 취약계층을 위한 '온정꾸러미 나눔사업' 추진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안성시 고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5일 관내 취약계층 20가구를 대상으로 추석 명절맞이 온정꾸러미 나눔사업을 추진했다.

이 사업은 2024년 고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관내 취약계층 가구에 사회적 온정을 전달함으로써 사회적 고립감 및 소외감을 해소하고 나아가 주민복지증진에 기여하고자 추진된 사업이다.

고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떡, 고기, 과일, 두유 등으로 구성된 식료품 꾸러미를 정성스레 준비하여 관내 저소득 홀몸어르신, 장애인세대, 사각지대 위기가구 등 취약계층 20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전달했다.

박용배 고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온정꾸러미를 통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고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앞장서서 나눔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최학열 고삼면장은 “온정꾸러미로 이웃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느끼셨으면 좋겠고, 준비해 주신 고삼면지역사회보장협위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