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포천시 군내면 주민자치회, '우리 동네 벽화마을 만들기' 사업 추진 "벽화로 마을에 생기 불어넣어"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09 [10:23]

포천시 군내면 주민자치회, '우리 동네 벽화마을 만들기' 사업 추진 "벽화로 마을에 생기 불어넣어"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09 [10:23]

▲ 포천시 군내면 주민자치회, '우리 동네 벽화마을 만들기' 사업 추진 "벽화로 마을에 생기 불어넣어"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포천시 군내면 주민자치회는 지난 9일 군내면 유교2리에서 '우리 동네 벽화마을 만들기' 사업을 추진했다고 전했다.

'우리 동네 벽화마을 만들기' 사업은 2024년 군내면 주민자치회 행복마을 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낙후된 지역 환경을 개선해 지역 주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벽화는 주민의 의견을 반영, 주민 삶의 일부분이자 옛 정취를 떠올리게 하는 농업의 변천사를 주제로 조성됐다.

임정길 군내면 주민자치회장은 “벽화 그리기 사업을 통해 마을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 주민들에게 행복과 희망을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사업이 지역사회의 단결과 소통을 촉진하며, 군내면의 발전과 번영에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윤경 군내면장은 “벽화 그리기 사업에 함께해 주신 주민자치회 위원들과 마을주민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참여와 협력을 통해 아름다운 마을을 만들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며, “벽화 그리기 사업이 군내면의 발전과 주민들의 행복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