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제21회 양평군 강상면민의 날 성황리 마무리

강상면민 소통과 화합의 장 이뤄…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09 [12:27]

제21회 양평군 강상면민의 날 성황리 마무리

강상면민 소통과 화합의 장 이뤄…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09 [12:27]

▲ 제21회 양평군 강상면민의 날 성황리 마무리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양평군 강상면은 지난 7일 제21회 강상면민의 날 기념식 및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기념식, 명랑운동회 그리고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전진선 양평군수, 김선교 국회의원, 황선호 양평군의회 의장, 이혜원·박명숙 경기도의회 의원, 양평군의회 의원, 강상면 주민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에서는 모범면민 등 강상면민 14명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체육행사로는 승부차기, 투호 등 주민이 즐길 다양한 종목이 개최됐으며 면민 노래자랑, 축하공연 등 주민의 화합을 다졌다.

신호진 강상면 체육회장은 “체육회장 취임이래 처음 개최한 면민의 날 체육행사로, 강상면 주민과 함께 소통하게 되어 기쁘다”며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도움 주신 면민들과 관계자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정영석 강상면장은 “코로나19 이후 면민의 날에 체육행사를 함께 개최한 것은 6년 만”이라며 “뜻깊은 행사를 함께하게 되어 만감이 교차하고, 아무런 사고 없이 사고를 진행할 수 있게 해준 체육회 및 주민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강상면민의 날이 면민 간 소통과 화합을 이루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강상면민의 날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