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의정부시, KD운송그룹 추석 맞이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기탁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10 [11:29]

의정부시, KD운송그룹 추석 맞이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기탁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10 [11:29]

▲ 김동근 시장이 KD운송그룹의 온누리상품권 기탁식에서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의정부시는 9월 9일 KD운송그룹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온누리상품권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시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KD운송그룹 권오성 본부장 및 우정식 이사 등이 참석해 온누리상품권(1만 원권) 1천 매를 기탁했다.

권오성 본부장은 “올해 의정부시 시내버스 공공관리제 전환, 106-1번 신설, 학생 통학버스 개통, 시내버스 파업 대책 마련 등 여러 과제가 있었지만, 큰 문제 없이 신속하게 해결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운수업계가 어렵긴 하지만 민족의 큰 명절인 추석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이 손길을 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해 이웃돕기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운수업계 적자로 심각한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도 명절마다 불우한 이웃을 위해 기탁해 주시는 KD운송그룹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대중교통이 편리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서는 운수업계의 협조가 반드시 필요하다.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교통정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운수업계의 지속적인 도움이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KD운송그룹은 2006년부터 매년 명절마다 백미, 온누리상품권 등의 후원품을 기부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온누리상품권은 관내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