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한국자유총연맹 부안군지회, 추석맞이 밑반찬 나눔 봉사활동 실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10 [11:22]

한국자유총연맹 부안군지회, 추석맞이 밑반찬 나눔 봉사활동 실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10 [11:22]

▲ 한국자유총연맹 부안군지회, 추석맞이 밑반찬 나눔 봉사활동 실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한국자유총연맹 부안군지회는 10일 회원 20여 명이 모여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밑반찬 나눔 봉사활동으로 취약계층 60세대에 제육볶음을 전달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회원들은 “길고 길었던 여름의 끝자락에서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우리 이웃들의 가슴 따뜻한 명절맞이를 위하여 밑반찬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서 마음이 흐뭇하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소중한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으며,이에 올해 8월 한국자유총연맹 부안군지회 회장으로 선출된 황현대 회장은 “늘 변하지
않는 마음으로 주변의 이웃들을 위하여 봉사하는 회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하고, 행복한 지역 공동체를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은 우리나라의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수호 발전시키고, 자유민주적기본 질서에 입각한 평화통일을 추구하는 국민운동단체로 ‘더불어 사는 사회’와 ‘하나된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에서 불우이웃과 북한이탈주민 등 소외계층 돕기
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한반도 숲 가꾸기 등 지역사회의 화합과 발전을 위하여 다양한사업을 전개하고 있어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기자 사진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