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함양군 조여문 부군수, 전통시장 안전점검 실시

지리산함양시장 등 전통시장 대상 추석 명절 대비 화재 예방 활동 진행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10 [14:59]

함양군 조여문 부군수, 전통시장 안전점검 실시

지리산함양시장 등 전통시장 대상 추석 명절 대비 화재 예방 활동 진행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10 [14:59]

▲ 함양군 조여문 부군수, 전통시장 안전점검 실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함양군 조여문 부군수는 9월 10일 지리산함양시장과 안의전통시장을 방문하여 화재 등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이날 점검은 최근 호텔, 시장 등 다중밀집시설의 화재 발생이 증가함에 따라 추석 연휴를 앞두고 이용객의 증가가 예상되는 전통시장을 대상으로 안전을 확보하고자 진행되었다.

조 부군수는 전기, 소방, 가스시설 등 화재 위험요소를 직접 확인하고 위험 요인 사전 제거를 지시했으며, 시장 상인 및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화재 예방수칙과 화재 발생 시 대피요령 등 홍보를 함께 진행하며 화재 및 안전사고 예방에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조여문 부군수는 “최근 전국적으로 화재로 인한 인명피해 및 재산피해가 증가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사전 예방을 통해 군민과 귀성객, 관광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안전점검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전했다.

함양군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귀성객가 군민이 주로 이용하는 다중밀집시설에 대한 안전점검과 화재 예방 홍보활동을 계속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