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화성시 동탄1동, 추석명절 앞두고 민·관·경 야간 합동 순찰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12 [12:02]

화성시 동탄1동, 추석명절 앞두고 민·관·경 야간 합동 순찰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12 [12:02]

▲ 화성시 동탄1동, 추석명절 앞두고 민·관·경 야간 합동 순찰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화성시 동탄1동이 지난 11일 추석 명절맞이 범죄예방을 위한 민·관·경 야간 합동 순찰을 실시했다.

이날 합동 순찰에는 동탄1동 행정복지센터, 화성동탄경찰서 동탄지구대, 동탄1동 사회단체협의회, 동탄1동 자율방범대 회원 등 20여 명이 참여했다.

순찰단은 개나리공원, 북광장, 남광장, 센트럴파크 일대 등 동탄1동 관내 안전취약지역을 중심으로, 도보 순찰과 순찰차량을 활용한 순찰을 진행해 시각적 요인에 의한 범죄 예방 효과 제고에 힘썼다.

동탄1동 자율방범대와 사회단체협의회 회원들은 추후에도 시민안전 합동순찰에 적극 참여해, 동탄1동 주민들이 야간에도 마음 놓고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역 치안 강화와 주민 불안 해소에 힘쓸 계획이다.

조한용 동탄1동장은 “시민들의 안전 확보와 범죄 예방을 위한 민·관·경 합동 순찰을 지속 실시해 지역 주민들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동탄1동, ‘더 살기 좋은 100만 화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후춘 화성동탄경찰서 동탄지구대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범죄 징후를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순찰에 나섰다”며 “동탄1동 주민들이 평온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범죄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