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농협 IT 사랑봉사단, 추석 맞아 안양시에 따뜻한 나눔 실천

어린이 독서 환경 개선과 소외계층 지원 동시에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12 [17:16]

농협 IT 사랑봉사단, 추석 맞아 안양시에 따뜻한 나눔 실천

어린이 독서 환경 개선과 소외계층 지원 동시에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12 [17:16]

▲ 농협 IT 사랑봉사단, 추석 맞아 안양시에 따뜻한 나눔 실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안양시는 12일 추석을 맞아 농협 IT 사랑봉사단으로부터 650만 원 상당의 의자와 750만 원 상당의 소외계층을 위한 목우촌 선물세트를 기증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기증된 의자는 어린이들이 바른 자세로 독서할 수 있는 열람용 의자 30개와 어린이용 소파 5개다. 농협 IT 사랑봉사단 관계자는 “석수도서관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이 바른 자세로 편안하게 책을 읽기를 바라며 기증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동시에, 이날 행사에서는 농협 IT 사랑봉사단이 준비한 목우촌 선물세트 150개(750만 원 상당)를 지역 내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하는 따뜻한 나눔도 함께 진행됐다. 봉사단은 안양시에 지난 6월 비산종합사회복지관에 삼계탕 250인분을 전달한 바 있다.

농협은행과 중앙회 IT 임직원들로 구성된 농협 IT 사랑봉사단은 지난 1989년부터 결손아동, 무의탁 노인 등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기부와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농협 IT 사랑봉사단의 숭고한 나눔 정신이 소외된 이웃과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풍요로운 한가위를 선물하게 됐다”며, “지역사회 곳곳에 훈훈함을 불어넣는 귀 단체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