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의정부시, 양주축산업협동조합이 저소득층에 백미 100포 전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13 [10:47]

의정부시, 양주축산업협동조합이 저소득층에 백미 100포 전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13 [10:47]

▲ 김동근 시장이 9월 13일 양주축산업협동조합(조합장 이후광)의 백미 전달식에서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의정부시는 9월 13일 양주축산업협동조합이 추석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백미(10kg) 100포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청 현관 앞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이후광 조합장을 비롯한 임직원 7명이 참석했다. 이번 백미는 관내 먹거리나눔터(푸드뱅크) 및 저소득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후광 조합장은 “모두가 즐거워야 할 한가위 명절에도 여전히 삶의 고단함과 소외감을 느끼는 이웃들이 많아, 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나눔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한가위를 맞아 모두가 설레는 상황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전달해 주신 백미가 어려운 이웃에게 명절의 온정을 느낄 수 있는 따스한 한 끼가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양주축산업협동조합은 매년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과 지역아동센터에 필요한 물품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