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파주시, 공무원 노조와 노사협의회 개최

직원 근무여건 개선 등을 위한 안건 28건 합의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13 [10:25]

파주시, 공무원 노조와 노사협의회 개최

직원 근무여건 개선 등을 위한 안건 28건 합의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13 [10:25]

▲ 파주시, 공무원 노조와 노사협의회 개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파주시는 12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파주시통합공무원노동조합과 노사협의회를 개최하고 직원 근무여건 개선 등을 위한 28건의 안건에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노사협의회는 김진기 부시장을 비롯한 안건 관련 국·과장 및 백송민 노조 수석부위원장과 임원진 등 노사 양측 위원 10명이 참석하여 직원 후생복지와 사기 진작을 위해 상호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간 노사 양측은 노사협의회 안건 사전 논의를 위해 4회에 걸쳐 실무협의를 진행했으며 ▲장기재직휴가 확대 ▲신속집행 직원부담 완화 ▲악성민원 대응 전담(TF)팀 구성 등 직원들의 근무조건 개선과 후생복지 증진을 위한 안건들을 합의했다.

김진기 파주시 부시장은 “노동조합의 활발한 활동과 노력으로 직원들의 후생복지가 많이 개선됐다”라며 “직원들이 행복한 직장을 만드는 데 노사가 함께 협력해 나가자”라고 전했다.

백송민 수석부위원장은 “노사협의회에서 적극적으로 노조의 의견을 수용해 주신 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근무조건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