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안성시 삼죽면 바르게 살기 위원회,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로 이웃사랑 실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13 [12:31]

안성시 삼죽면 바르게 살기 위원회,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로 이웃사랑 실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13 [12:31]

▲ 삼죽면 바르게 살기 위원회,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로 이웃사랑 실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안성시 삼죽면 바르게 살기 위원회는 지난 12일 삼죽면 강촌마을에서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바르게 살기 위원회에서는 회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들이 직접 조리한 잡채볶음과 꽈리고추튀김, 열무김치, 송편, 안성 쌀 5kg 등을 준비하여 관내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등 각 마을당 3명씩 총 81명의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전달했다.

신동하 바르게 살기 위원장은 “우리 주위에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이 많다. 소외된 이웃들이 우리 사회의 따뜻한 정을 느끼며 풍성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 반찬 나눔 봉사에 참여해 주신 바르게 살기 위원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오는 11월에는 독거노인과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엄기헌 삼죽면장은 “삼죽면 바르게 살기 위원회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소외된 우리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 같고, 사랑과 정성을 담아 조리해 주신 반찬과 송편 등으로 풍성한 한가위가 될 것 같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에 나눔 봉사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하며 깊은 감사를 표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