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K-water 전북지역협력단․군산시 노후상수도 관망정비를 넘어 독거노인 지원

군산시 내 독거어르신 25세대 대상 추석 맞이 식료품 세트 등 행복꾸러미 전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13 [14:18]

K-water 전북지역협력단․군산시 노후상수도 관망정비를 넘어 독거노인 지원

군산시 내 독거어르신 25세대 대상 추석 맞이 식료품 세트 등 행복꾸러미 전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13 [14:18]

▲ K-water 전북지역협력단․군산시 노후상수도 관망정비를 넘어 독거노인 지원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지난 11일 K-water 전북지역협력단과 군산시는 군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독거어르신 25세대에 행복 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날 기탁된 행복 꾸러미는 추석맞이 K-water 노사 공동 사회공헌활동으로 재원 185만원은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월급 일부를 공제해 조성한 ‘물사랑나눔펀드’를 통해 마련했다.

행복꾸러미는 추석 명절을 맞아 보관과 조리가 쉬운 식료품 세트로 구성했으며, K-water 전북지역협력단과 군산시 수도사업소 관계자가 함께 포장했다.

이후 일행들은 관내 독거 어르신 세대에 직접 방문해 정성어린 선물을 전달하며 안부를 묻는 등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K-water 전북지역협력단 정원구 단장은 "이번 나눔으로 독거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든든한 추석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군산시 관계자도 K-water에 고마움을 전하면서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취약계층에 따뜻함을 전달하고 지역사회의 이웃사랑 실천 분위기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전북 군산시와 K-water는 상수관망의 심각한 노후화와 누수율을 개선하여 깨끗한 물 공급을 실현하고자 지난 2019년부터 현대화사업 위수탁협약체결을 통해 총사업비 665억 원을 투입하여, 5년간 사업 대상 구역 유수율 85% 달성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기자 사진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