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과천시 부림동 주민자치위원회, 홀로 사는 어르신 방문해 추석 명절 인사 나눠

명절 간식 전달하고 따뜻한 명절 안부 묻는 시간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13 [15:47]

과천시 부림동 주민자치위원회, 홀로 사는 어르신 방문해 추석 명절 인사 나눠

명절 간식 전달하고 따뜻한 명절 안부 묻는 시간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13 [15:47]

▲ 과천시 부림동 주민자치위원회, 홀로 사는 어르신 방문해 추석 명절 인사 나눠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과천시 부림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2일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을 방문해 추석 맞이 따뜻한 명절인사를 전했다.

위원들은 추석맞이 사랑나눔 행사를 진행해 홀로 사는 어르신 40여 가구에 한과 등 명절 간식을 전달하고 다과 자리를 마련해 명절 안부를 묻는 시간을 가졌다.

윤기만 과천시 부림동 주민자치위원장은 “특히 이번 추석은 긴 연휴다보니 어르신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드리고 싶어 자리를 마련했는데, 감사 말씀을 많이 전해주셔서 기쁘고, 앞으로도 이웃들에게 나눔을 베풀기 위해 힘쓰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부림동 주민자치위원회는 매년 명절과 어버이날마다 어르신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홀로 사는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저소득 가구 주거환경 개선 사업 등 이웃 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