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9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더피아니스트 재즈’ 공연

이경자기자 | 기사입력 2024/09/18 [10:02]

안동문화예술의전당 9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더피아니스트 재즈’ 공연

이경자기자 | 입력 : 2024/09/18 [10:02]

▲ 안동문화예술의전당 9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더피아니스트 재즈’ 공연


[핫타임뉴스=이경자기자]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해 시민의 문화 향유를 확산하기 위해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를 상설로 진행하며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유치하고 있다.

9월의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는 ‘더피아니스트 재즈’로 9월 25일 저녁 7시 30분 백조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을 선보이는 ‘더피아니스트’는 2019년 제16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로 처음 기획된 재즈 피아니스트 임미정, 이지영, 고희안, 심규민 4인으로 구성된 팀이다.

이번 공연은 클래식 피아노에 익숙한 우리에게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재즈 피아노 연주를 솔로, 듀오, 4인의 퀄텟으로 구성해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다채로운 재즈 피아노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재즈라는 조금은 생소할 수도 있는 장르를 피아노 연주를 통해 새롭게 접할 좋은 기회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9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더피아니스트 재즈’의 관람료는 환경보호와 지역 소상공인의 경제 활성화를 위해 헌 옷, 헌책 및 재래시장 사용 영수증 등으로 대신하며 5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자기자
시민의 삶,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담은 뉴스를 가치있게 발굴하여 생생한 보도를 해나가는 한편, ‘기관 소식’이 아니라, ‘사람’을 중심에 바로 세우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