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구로구, ‘행복나눔 사랑의 백미‧생활용품 전달식’ 개최

대한불교천태종 (사)나누며 하나되기에서 3천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 전달

이경자기자 | 기사입력 2024/09/23 [17:46]

구로구, ‘행복나눔 사랑의 백미‧생활용품 전달식’ 개최

대한불교천태종 (사)나누며 하나되기에서 3천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 전달
이경자기자 | 입력 : 2024/09/23 [17:46]

▲ 구로구가 23일 행복 나눔 사랑의 백미‧생활용품 전달식을 개최했다(왼쪽에서 여섯 번째 문헌일 구로구청장).


[핫타임뉴스=이경자기자] 구로구는 23일 구청 르네상스홀에서 대한불교천태종 (사)나누며 하나되기와 함께 구로구 취약계층을 위한 ‘행복나눔 사랑의 백미․생활용품 전달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문헌일 구로구청장을 비롯해 대한불교천태종 명화사 이도각 주지스님, (사)나누며 하나되기 관계자 등 11명이 참석해 간담회를 진행했다.

후원받은 물품은 사랑의 백미 1,000kg, 방역 마스크 30,000장, 일회용 손소독제 50,000개, 다목적 장갑 20,000개 등 3천만원 상당의 생활용품과 방역물품으로 구성됐으며, 저소득 홀몸 어르신과 방역 취약계층에게 후원 물품을 배분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문헌일 구로구청장은 “뜻깊은 행복물품 나눔 전달식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눠주시는 대한불교천태종 명화사와 사단법인 나누며 하나되기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후원 물품이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히 챙기겠다”고 말했다.
이경자기자
시민의 삶,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담은 뉴스를 가치있게 발굴하여 생생한 보도를 해나가는 한편, ‘기관 소식’이 아니라, ‘사람’을 중심에 바로 세우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