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중구 반구1동-박순택 퍼시스가구 울산점 대표, ‘취약계층 따뜻한 가구 수리 재능기부’ 협약 체결

“취약계층 가구 수리 지원해요”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24 [16:04]

중구 반구1동-박순택 퍼시스가구 울산점 대표, ‘취약계층 따뜻한 가구 수리 재능기부’ 협약 체결

“취약계층 가구 수리 지원해요”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24 [16:04]

▲ 중구 반구1동-박순택 퍼시스가구 울산점 대표, ‘취약계층 따뜻한 가구 수리 재능기부’ 협약 체결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울산 중구 반구1동 행정복지센터와 박순택 퍼시스가구 울산점 대표가 9월 24일 오전 10시 반구1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취약계층 따뜻한 가구 수리 재능기부’ 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강은실 반구1동장과 박순택 퍼시스가구 울산점 대표, 서혜진 반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등 5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반구1동 행정복지센터는 도움이 필요한 지역 내 취약계층을 발굴해 연계할 방침이다.

박순택 퍼시스가구 울산점 대표는 해당 가정을 직접 방문해 바퀴 수리, 손잡이 부품 교체 등 가구 수리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박순택 퍼시스가구 울산점 대표는 앞서 취약계층 아동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한 바 있다.

이와 함께 반구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021년부터 ‘복지디딤돌 사업’을 통해 지역의 인적·물적 복지자원을 발굴하고, 후원금품 전달 및 재능기부 실천을 희망하는 기부자와 수혜자를 직접 연결하며 나눔 문화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박순택 퍼시스가구 울산점 대표는 “가구점 운영 경험과 능력을 살려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주변에 관심을 갖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먼저 손을 내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은실 반구1동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바탕으로 다 함께 행복한 동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자 사진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