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배달대행업체 ‘부릉’, 동두천시 생연2동 취약계층 이웃돕기 후원물품 배송 지원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27 [13:59]

배달대행업체 ‘부릉’, 동두천시 생연2동 취약계층 이웃돕기 후원물품 배송 지원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27 [13:59]

▲ 배달대행업체 ‘부릉’, 생연2동 취약계층 이웃돕기 후원물품 배송 지원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배달대행업체 부릉 지행점는 26일, 생연2동 착한식당 · 행복이음나눔가게 후원 물품을 생연2동 취약계층에게 전달, 안부를 확인하는 봉사를 실시했다.

부릉 지행점은 지난 10일, 이웃돕기 물품 배송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라이더가 상생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배달 대행 회사이다.

이날 후원물품으로는 착한식당 삼쟁이 풍천민물장어(김금자)에서 장어구이 10세트, 우럼마왕만두(대표 정재욱)에서 납잡 만두 20세트, 행복이음나눔가게 솜씨왕축산(대표 박지영)에서 대패 삼겹살(10kg)가 해당됐으며 취약계층 10가구에 전달됐다.

이소연 대표는“이웃돕기 물품 배송 지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일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고, 꾸준하게 나눔 활동 및 지역사회 봉사활동에도 관심을 가져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