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포교육지원청, 늘봄학교의 새로운 이름 ‘김포늘바라봄학교’로 선정

2024 경기형 늘봄학교 업무지원 모델 시범교육지원청’으로 선정되어 사업 추진 중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30 [16:05]

김포교육지원청, 늘봄학교의 새로운 이름 ‘김포늘바라봄학교’로 선정

2024 경기형 늘봄학교 업무지원 모델 시범교육지원청’으로 선정되어 사업 추진 중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30 [16:05]

▲ 김포교육지원청, 늘봄학교의 새로운 이름 ‘김포늘바라봄학교’로 선정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김포교육지원청의 김포 늘봄학교가 ‘김포늘바라봄학교’로 거듭난다.

김포교육지원청은 2024 경기형 늘봄학교 업무지원 모델 시범교육지원청으로 선정되어 사업을 추진 중이다. 이에 김포 늘봄학교를 대표할 수 있는 이름을 짓기 위하여 교육공동체의 의견을 모아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이름 짓기 공모전을 실시했다.

이름 짓기 공모에는 0~17세 비율이 전국 5위로 학생들의 교육과 보육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김포시의 특징과 ‘부모님의 마음으로 돌보고, 선생님의 마음으로 가르치겠습니다’라는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의 늘봄학교 운영방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총 32건의 추천명이 접수됐고, 1차 실무위원 심사를 통해 5개의 이름을 추려내고, 2차 선정위원 심사를 통해 가장 많은 추천수를 받‘김포 늘바라봄학교’로 대상작을 선정했다.

김영리 교육장은 “‘김포 늘바라봄학교’는 늘 학생을 바라보며 함께 해 나가겠다는 김포교육지원청 늘봄학교의 지향점을 잘 담아냈다”는 평과 함께 “앞으로 ‘김포 늘바라봄학교’를 통해 늘봄학교가 성공적으로 자리잡도록 다양한 사업과 홍보를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