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평택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제7회 경기도 꿈울림축제 예술제 부문 최우수상 수상

밴드동아리 꿈딴딴 ‘넌 할 수 있어’ 주제로 선곡해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02 [11:25]

평택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제7회 경기도 꿈울림축제 예술제 부문 최우수상 수상

밴드동아리 꿈딴딴 ‘넌 할 수 있어’ 주제로 선곡해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02 [11:25]

▲ 평택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제7회 경기도 꿈울림축제 예술제 부문 최우수상 수상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평택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가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제7회 경기도 꿈울림 축제’ 예술제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꿈울림 축제는 경기도 내 32개의 꿈드림 센터가 어울려 학교 밖 청소년의 꿈을 울리는 의미를 지닌 행사이다. 이번 꿈울림 축제는 ‘꿈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공모전, 예술제, 디지털플랫폼(온라인 전시회)이 진행됐다.

평택시 꿈드림 밴드동아리 꿈딴딴은 제7회 꿈울림 축제의 주제에 맞춰 강산에의 ‘넌 할 수 있어’를 편곡해 선보였다. 선곡 이유는 꿈을 찾아가는 청소년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꿈딴딴 보컬 청소년은 “꿈딴딴 친구들과 처음 선보이는 무대라 많이 떨렸지만, 관객들의 큰 호응 덕에 긴장이 풀려 마음껏 노래할 수 있었다. 무대 위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기고 내려왔다. 더 열심히 연습하겠다”라고 말했다.

평택시 꿈드림 밴드동아리 꿈딴딴은 밴드음악에 관심 있는 학교 밖 청소년이 악기를 연주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동아리원들과 함께 합주 연습을 통해 즐겁게 무대를 만들어가는 활동으로 14세 이상 학교 밖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