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오산시 남촌동 '제8회 통하는 공감 음악회' 성황리에 개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02 [12:01]

오산시 남촌동 '제8회 통하는 공감 음악회' 성황리에 개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02 [12:01]

▲ 오산시 남촌동‘제8회 통하는 공감 음악회’성황리에 개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오산시 남촌동주민자치회는 지난달 28일 주민과 함께하는 '제8회 “통”하는 공감음악회 및 제1회 아나바다장터'를 오산대학교 앞 오산천 야외특설무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하는 남촌동 '“통”하는 공감음악회'는 주민센터 문화강좌 수강생들의 발표회로 악기 연주와 합창, 댄스 등 8팀이 무대 공연을 했다.

발표회 중간에는 중앙어린이집 합창・오산중학교의 통기타 연주 및 댄스, 장구공연 등 다채로운 축하무대가 이어지고 공연 외에도 수채화・어반스캐치, 양말공예 등 전시 및 체험도 함께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작년 '제1회 남촌동 주민총회' 개최 시 선정된 사업인 남촌동'제1회 아나바다 장터'가 함께 열렸다.

이번 장터의 판매는 사전 및 현장 신청한 주민 총 18팀이 참여해, 생활용품, 옷, 인형 등 아주 저렴한 가격에 사고파는 나눔을 실천했다.

남촌동주민자치회 김은자 회장은 “‘주민과 소통・문화와 소통・자연과 소통’이라는 주제의 이번 '제8회 통하는 공감음악회'는 가족 모두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꾸몄으며, 방문해 주신 모든 분이 웃고 즐기며 마무리가 돼서 보람된 행사가 되었다”고 말했다.

정찬웅 남촌동장은 “아름다운 오산천을 배경으로 남촌동 주민과 공감음악회를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쁜 하루였으며 이번 행사 준비에 애쓰신 남촌동 주민자치회장님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분들과 주민센터 문화강좌 수강생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남촌동 여가・문화 활동 향상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