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시흥 올해의 책 저자 곽재식 작가와 함께하는 '환경 북 콘서트' 19일 개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04 [07:14]

시흥 올해의 책 저자 곽재식 작가와 함께하는 '환경 북 콘서트' 19일 개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04 [07:14]

▲ 시흥 올해의 책 저자 곽재식 작가와 함께하는 '환경 북 콘서트' 19일 개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시흥시중앙도서관은 10월 19일 오전 11시, 거북섬 작은도서관에서 2024년 환경 분야 특별한 시흥 한 책으로 선정된 곽재식 작가의 저서 '지구는 괜찮아, 우리가 문제지'와 함께하는 환경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시화호 30주년을 맞아 기후변화와 환경 보호를 주제로 한 시민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 곽재식 작가는 자신의 저서를 통해 기후변화의 시대 우리가 알아야 할 상식과 정보를 알기 쉽게 풀어내고 있으며, 이번 북 콘서트에서도 이와 관련된 주제를 바탕으로 유익한 강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시화호 30주년의 의미를 되새기고, 독서를 통해 시민들이 환경 문제에 관한 관심을 높이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행사는 기후변화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지역 내 환경 보호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하는 데 이바지할 것으로 보인다.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시흥시 도서관 누리집에서 10월 8일부터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정석희 시흥시중앙도서관장은 “이번 환경 북 콘서트를 통해 시민들이 기후변화 문제를 보다 객관적이고 다각적인 시선으로 바라볼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