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제2회 유소년 꿈나무 축구대회’ 참가한 어린이들 격려

9일 수지 아르피아서 (사)대한스포츠지원사업단 주최…20팀 200여 명 참가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10 [06:44]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제2회 유소년 꿈나무 축구대회’ 참가한 어린이들 격려

9일 수지 아르피아서 (사)대한스포츠지원사업단 주최…20팀 200여 명 참가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10 [06:44]

▲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9일 수지구 죽전동 수지아르피아 대운동장에서 열린'유소년 꿈나무 축구대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9일 수지구 죽전동 수지아르피아 대운동장에서 열린 ‘제2회 용인특례시 유소년 꿈나무 축구대회’에 참석해 이번 대회에 참가한 어린이들을 격려했다.

이 시장은 “여러분들이 연습하는 모습을 잠시 지켜봤는데 실력이 다들 대단하다는 것을 느꼈다”며 “이번 대회에서 그동안 훈련한 기량을 맘껏 발휘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무엇보다 모두가 다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장은 또 “10월 15일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우리나라 남자 국가대표 축구팀 A매치 북중미 월드컵 3차 예선 이라크전이 열리는데 우리 대표팀이 승리해 월드컵 본선에 진출할 수 있도록 여러분도 응원을 많이 해주길 바란다”며 “여러분 가운데서도 축구선수를 꿈꾸는 어린이들이 있다면 열심히 해서 꼭 월드컵 무대에 올라 우리나라를 빛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 대회는 (사)대한스포츠지원사업단이 주최하는 대회로 초등학교 1학년부터 4학년으로 구성된 용인 지역 유소년 아마추어 축구팀들이 실력을 겨룬다. 총 20팀 2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