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전형주 군포문화재단 대표이사,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 동참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 긍정양육’ 아동권리보장원 주관 캠페인 참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10 [10:03]

전형주 군포문화재단 대표이사,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 동참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 긍정양육’ 아동권리보장원 주관 캠페인 참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10 [10:03]

▲ 전형주 군포문화재단 대표이사,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 동참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전형주 군포문화재단 대표이사는 10일,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 긍정양육’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아동을 독립된 인격체로 존중하고 체벌 없이 양육하는 ‘긍정양육’의 문화와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추진됐다.

모든 아동이 건강하게 자라는 사회를 만들자는 취지로 정부부처 및 공공기관장, 기업 대표들이 적극 행동에 나선 이번 캠페인은 참여자가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의 주관하에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기일 보건복지부 제1차관으로부터 시작됐으며, 내달 19일 아동학대 예방의 날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전형주 대표는 이치복 군포소방서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됐으며 다음 참여자로 어연선 광명문화재단 대표이사, 오영균 수원문화재단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군포문화재단 전형주 대표이사는 “군포문화재단은 문화와 교육의 힘으로 모든 아이들이 존중받으며 행복하게 자라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군포문화재단이 아동학대 신고의무자 기관인 만큼, 시민들과 함께 아동학대 근절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