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 바르게살기운동 호평·평내동 위원회, 가을철 산불 예방 합동캠페인 실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10 [13:33]

남양주시 바르게살기운동 호평·평내동 위원회, 가을철 산불 예방 합동캠페인 실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10 [13:33]

▲ 바르게살기운동 호평·평내동 위원회, 가을철 산불 예방 합동캠페인 실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호평동위원회와 평내동위원회는 지난 8일 평내호평역 앞에서 가을철 산불 예방을 위한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가을철 건조한 날씨로 인해 산불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시민들에게 산불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호평동·평내동위원회,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 남양주소방서가 참여했으며, 시민들에게 산불 예방 수칙과 산불 발생 시 대처 요령을 안내했다.

최형태 호평동위원회 위원장은 “호평동과 평내동위원회가 협력해 이번 캠페인을 추진하면서 더 많은 시민에게 산불 예방의 중요성을 전달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두 위원회는 지속적으로 협력해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노진국 평내동위원회 위원장은 “특히 가을철은 산불 발생 위험이 높은 시기인 만큼,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가 절실하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산불 예방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안전한 남양주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는 ‘진실, 질서, 화합’을 이념으로 삼아 지역사회의 안전과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호평동위원회는 △어르신 대상 스마트폰 사용법 및 보이스피싱 예방 교육 △취약계층 나눔 활동 △청소년 선도 캠페인 △환경정화 등 여러 방면에서 활발한 지역 봉사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