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처인구 5개동의 한마음 체육대회는 주민 단합의 새 모델"

12일 미르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서 중앙동·유림동·역북동·삼가동·동부동 주민 750명 참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13 [12:40]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처인구 5개동의 한마음 체육대회는 주민 단합의 새 모델"

12일 미르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서 중앙동·유림동·역북동·삼가동·동부동 주민 750명 참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13 [12:40]

▲ 이상일 시장은 5개동 한마음 체육대회 행사장을 찾아 체육대회를 축하하고, 관계자와 주민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용인특례시는 12일 처인구 삼가동 용인미르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서 ‘2024년 5개동 한마음 체육대회’가 열렸다고 밝혔다.

처인구 중앙동ㆍ유림동ㆍ역북동ㆍ삼가동ㆍ동부동 체육회가 함께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이상일 시장을 비롯해 5개 동 체육회장 등 민간단체장, 주민 등 750명이 참여했다.

이 시장은 행사장을 찾아 체육대회를 축하하고, 5개 동민 화합의 장을 마련한 관계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 시장은 “5개 동이 함께 모여서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고 서로 정을 나누고 우의를 다지는 행사는 처음 열리는 것이라고 들었는데 5개 동 주민이 아주 훌륭한 모델을 만들고 계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체육대회를 준비해 주신 5개 동 체육회와 적극 참여해 주신 각 단체와 시민들께 감사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 시장은 “현재 용인에서 진행되는 초대형 프로젝트가 완성되면 용인은 단일도시로는 세계에서 가장 큰 반도체 생태계를 갖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 가장 크게 변화할 지역이 처인구인 만큼 처인구 시민들께서 힘을 모아 처인구와 용인의 발전을 견인하는 역할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5개동 주민들은 한데 어우러져 에어봉 릴레이, 미션 계주 등의 명랑 운동회를 하고 단체 경기, 축하공연 등을 즐기며 서로 우의를 다지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