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용인특례시 기흥구 마북동, '마북동민의 날' 기념행사 개최

'우리동네 운동회 및 주민자치 작품발표회’ 열어…지역 주민 500여명 참석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16 [07:33]

용인특례시 기흥구 마북동, '마북동민의 날' 기념행사 개최

'우리동네 운동회 및 주민자치 작품발표회’ 열어…지역 주민 500여명 참석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16 [07:33]

▲ 용인특례시 기흥구 마북동의 동민의 날 행사 모습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용인특례시 기흥구 마북동은 10월 12일 마북동민의 날을 기념해 ‘우리동네 운동회 및 주민자치 작품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약 500여명의 주민이 참여해 법화산 맨발 산책로를 함께 걸었다.

또,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명랑운동회와 주민자치센터 회원들의 작품발표회는 행사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행사의 1부는 ‘우리동네 운동회’라는 주제로 ▲법화산 맨발샌책로 걷기대회 ▲림보 ▲신발 양궁대회가 열렸고, ‘유아흙체험’과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주민자치센터 회원들이 준비한 한국무용과 통기타 공연이 열렸고, 서예와 연필인물화 전시회와 시니어모델 건강워킹 행사가 열렸다.

이제성 마북동 체육회장과 이종현 주민자치위원장은 “참여한 주민들이 함께 걷고, 동심으로 돌아가 운동회를 즐겼다”며 “행복한 마북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