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포천시 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총각김치 담그기 및 나눔' 행사 진행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18 [10:18]

포천시 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총각김치 담그기 및 나눔' 행사 진행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18 [10:18]

▲ 포천시 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총각김치 담그기 및 나눔’ 행사 진행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포천시 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7일 취약계층을 이웃을 위한 ‘사랑의 총각김치 담그기 및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20여 명의 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김치를 담갔으며, 관내 취약계층 이웃 70가구에 방문해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또한, 이번 행사를 위해 김봉일 전 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이 직접 재배한 총각무를 후원했다.

김영호 위원장은 “정성이 가득 담긴 총각김치를 이웃과 같이 나눌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복지 특화사업을 꾸준히 추진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홍용 영북면장은 “이른 아침부터 나눔을 위해 힘써주신 위원들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 안전망 역할을 해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