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경기고속도로(주),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전기차 화재 전용 소화기 2대 후원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1 [10:18]

경기고속도로(주),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전기차 화재 전용 소화기 2대 후원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1 [10:18]

▲ 경기고속도로(주),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전기차 화재 전용 소화기 2대 후원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은 10월 16일 경기고속도로로부터 전기차 화재 전용(D급) 소화기(13.6kg) 2대를 후원받았다.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사고 예방 및 안전 지원을 위해 진행되었으며, 경기고속도로(주) 임직원 3명이 직접 복지관에 방문하여 후원물품을 전달하였다.

이날 받은 후원물품은 복지관 이용인의 사고 예방 및 안전 지원을 위해 복지관 주차장 내부에 비치될 예정이다.

경기고속도로(주) 신연식 대표이사는 “지역사회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 뜻깊은 나눔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 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매년 뜻깊은 나눔을 함께해 주시는 경기고속도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복지관 이용인들의 안전한 일상과 사고 예방을 위해 귀하게 사용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경기고속도로(주)는 2022년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과 인연을 맺고 210만 원 상당의 배회감지기 30개, 400만 원 상당의 마이토키 스마트 3대, 300만 원 상당의 심리안정 조끼 15개를 후원하는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한 후원과 사회 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