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수한 산청군의회 의장, ‘청소년 불법 사이버도박 근절’챌린지 동참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1 [12:04]

김수한 산청군의회 의장, ‘청소년 불법 사이버도박 근절’챌린지 동참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1 [12:04]

▲ 김수한 산청군의회 의장, ‘청소년 불법 사이버도박 근절’챌린지 동참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김수한 산청군의회 의장이 10월 21일 ‘청소년 불법 사이버도박 근절’ 챌린지에 동참해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불법 사이버도박의 위험성을 알렸다.

함양군의회 김윤택 의장의 지목을 받은 김 의장은 ‘청소년을 노리는 불법 사이버도박, 절대 이길 수 없는 사기 범죄입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손팻말을 들고 인증 사진을 촬영했다.

이번 챌린지는 청소년 대상 불법 사이버 도박의 위험성을 알리고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활동으로, 서울경찰청에서 지난 3월부터 릴레이식으로 추진되어 왔으며, 참여자는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어진다.

김수한 의장은 고성군의회 최을석 의장을 다음 주자로 지목하며, “사이버 도박은 절대 이길 수 없는 사기 범죄임을 인식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산청군의회는 “청소년들이 불법 사이버도박에 쉽게 노출되어 중독에 빠지는 등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며 “의회에서도 청소년들이 도박에 빠지지 않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자 사진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