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부산학생예술문화회관, 새롭고 위트있는 클래식 여행 개최

기존 공연 틀 깬 ‘파개그니니 시즌 2, 마에스트리시모’공연 개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2 [09:23]

부산학생예술문화회관, 새롭고 위트있는 클래식 여행 개최

기존 공연 틀 깬 ‘파개그니니 시즌 2, 마에스트리시모’공연 개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2 [09:23]

▲ 공연 리플릿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부산광역시교육청학생예술문화회관은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학생예술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초·중·고등학생 3,000여 명을 대상으로 ‘파개그니니 시즌 2, 마에스트리시모’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기존 클래식 공연의 틀을 깬 유머와 위트 가득한 새로운 형식의 클래식 공연을 통해 클래식 음악을 쉽고 친근하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무대는 유머와 위트로 무장한 독특한 감성의 마에스트리시모 공연으로 진행한다.

현악사중주로 모든 음악을 표현하며 마에스트리시모만의 스타일로 무대 위에서 놀랍고,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출연자들은 공연 내내 음악가 파가니니의 ‘복잡한 작곡법’, ‘무모한 성격’ 그리고 ‘작곡가로서의 음악에 대한 천재적 능력’을 놀라운 연주와 재치 있는 액션으로 표현한다.

이해선 학생예술문화회관장은 “이번 공연은 학생들이 천재 음악가 파가니니의 작품을 쉽게 이해하고 유쾌하게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문화예술 감성과 소양을 기를 수 있는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