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수원시 팔달구 매산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반찬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4 [10:13]

수원시 팔달구 매산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반찬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4 [10:13]

▲ 수원시 팔달구 매산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반찬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수원시 팔달구 매산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3일 관내 홀몸 어르신과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새마을부녀회원은 식사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홀몸 어르신 및 취약계층 40가구에 정성스럽게 마련한 소불고기와 꽈리멸치볶음 등 다양한 반찬을 전달하며 어려운 이웃의 안부를 살피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정옥선 매산동 새마을부녀회 부회장은 “최근 기온이 급격히 낮아지면서 더욱 힘든 시간을 겪고 계실 어르신과 취약계층에 사랑과 정성으로 만든 반찬이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 활동을 계속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민희 매산동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매산동 새마을부녀회원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모두가 함께하는 매산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매산동 새마을부녀회에서는 지속적으로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를 이어가며 온정이 넘치는 매산동 만들기에 힘쓰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