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인천 중구 개항동 ‘경로 위안 잔치’ 동참해 어르신과 소통 나선 김정헌 구청장

- 경로 위안 장치 성료, 어르신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화합의 장 마련 -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4 [21:11]

인천 중구 개항동 ‘경로 위안 잔치’ 동참해 어르신과 소통 나선 김정헌 구청장

- 경로 위안 장치 성료, 어르신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화합의 장 마련 -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4 [21:11]

 

 

▲ (개항동 경로위안잔치    

김정헌 인천 중구청장이 제28회 노인의 날을 기념해 열린 개항동 경로 위안 잔치에 참석해 어르신들과 소통에 나섰다.

 

인천 중구 개항동 자생단체연합회는 지난 23일 개항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어르신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협의회·부녀회(협의회장 조세옥, 부녀회장 이학연) 주관으로 경로 위안 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서는 김정헌 중구청장, 이종호 중구의회 의장, 경로당 회장 등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품바 공연, 음식 대접, 선물 나눔 등이 진행됐다.

 

, 이번 행사를 위해 차이나타운 상인 및 자생단체연합회 회원 등 70명이 봉사와 축하의 자리로 함께해 흥겨운 시간을 만들었다.

 

이날 새마을협의회부녀회에서 따뜻한 식사와 다과를 준비했으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한 선물로 허리 보호대를 준비했다.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은 경로잔치 덕분에 품바 공연과 좋은 선물, 그리고 식사 자리를 마련해 줘 즐거웠다. 잔치 기분을 느낄 수 있어 무척 기뻤다라며 소감을 말했다.

 

조세옥 개항동 새마을협의회 회장은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공경의 마음을 표현하며 어르신들께서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기쁘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정헌 중구청장은 뜻깊은 자리에 개항동 어르신들과 함께하게 돼 정말 기쁘다라며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노후생활을 영위하실 수 있도록 더 세밀하게 챙기겠다라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