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안동시 대성청정에너지(주), 깨끗한 강, 건강한 발걸음’ 플로깅 행사 실시

임직원 40여 명이 낙동강변 정화활동 진행

최일용기자 | 기사입력 2024/10/25 [07:19]

안동시 대성청정에너지(주), 깨끗한 강, 건강한 발걸음’ 플로깅 행사 실시

임직원 40여 명이 낙동강변 정화활동 진행
최일용기자 | 입력 : 2024/10/25 [07:19]


[핫타임뉴스=최일용기자] 대성청정에너지(주) 임직원 40여 명은 안동시 수자원정책과와 함께 10월 21일 안동 낙동강변 일대에서 ‘깨끗한 강, 건강한 발걸음’이라는 주제로 플로깅(쓰레기 줍기) 행사를 실시했다.

플로깅은 조깅을 하며 동시에 쓰레기를 줍는 운동으로 건강도 챙기고 환경도 보호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노릴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임직원들은 안동대교에서 영가대교까지 이어지는 낙동강변을 걸으며 산책로, 화단 등에 버려진 각종 생활 쓰레기와 폐기물을 수거해, 자연환경을 보호하고 깨끗한 수변 공간을 조성하는데 기여했다.

대성청정에너지(주) 최동원 대표이사는 “이번 플로깅 행사는 임직원 간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고 지역 환경 보호에 동참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친환경 활동을 바탕으로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최일용기자
독자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 드리고 언제든 독자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미디어가 되겠습니다.
독자가 언제든 이웃처럼 친숙하게 느끼고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