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안성시 금광면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먹거리 나눔 행사’ 추진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5 [11:45]

안성시 금광면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먹거리 나눔 행사’ 추진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5 [11:45]

▲ 금광면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먹거리 나눔 행사’ 추진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지난 24일, 금광면 새마을부녀회 회원 20명이 모여 관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먹거리 나눔 행사를 함께했다.

‘지역농산물 먹거리 보장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이번 행사에서, 금광면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금광면사무소에 모여 지역 내 먹거리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농산물 꾸러미를 준비했다.

부녀회원들은 입맛을 잃기 쉬운 겨울철에 대비하기 위해 활용도가 높은 고구마, 버섯, 두부로 농산물 꾸러미를 구성했으며, 준비한 꾸러미는 부녀회원들이 직접 관내 홀로 사시는 어르신 및 취약계층 90여 명에게 전달했다.

장순덕 금광면 새마을부녀회장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시간을 내어 행사에 적극 참여해주신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관내 어르신 등 지역민들의 건강과 안부를 챙기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금광면 새마을부녀회는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추가 나눔 행사를 진행하여 꾸준히 지역 사랑 실천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