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평택시, FOREVER 여성합창단 백미 나눔으로 사랑의 하모니!' “백미 4kg 90포 기탁”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5 [14:09]

평택시, FOREVER 여성합창단 백미 나눔으로 사랑의 하모니!' “백미 4kg 90포 기탁”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5 [14:09]

▲ 평택시, FOREVER 여성합창단 백미 나눔으로 사랑의 하모니!' “백미 4kg 90포 기탁”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평택시 FOREVER 여성합창단에서는 지난 24일 저소득 가구를 위해 팽성읍행정복지센터에 햅쌀 4kg 90포를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합창단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행보로, 팽성읍의 어려운 가구에 큰 힘이 될 예정이다.

FOREVER 여성합창단은 2023년 2월에 창단한 평택시 여성 합창단으로 지난 19일 제2회 정기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후, 축하 꽃다발 대신 백미로 축하를 받아 기부를 하게 됐으며, 그 외에도 정기적으로 공원과 노인시설 등 다양한 곳에서 초청받아 아름다운 하모니를 전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FOREVER 여성합창단 이경희 단장은 “우리 합창단의 노래가 단순히 음악에 그치지 않고,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 백미가 우리 이웃의 밥상이 따뜻해지는 데 작은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나눔의 하모니를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최원관 팽성읍장은 “FOREVER 여성합창단의 따듯한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기부해주신 백미 90포는 팽성읍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저소득 가구에 잘 배분해 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