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수원시 팔달구 우만1동 새마을문고, 독서와 감성을 나누는 문학의 밤 ‘북콘서트’개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30 [10:17]

수원시 팔달구 우만1동 새마을문고, 독서와 감성을 나누는 문학의 밤 ‘북콘서트’개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30 [10:17]

▲ 포스터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수원시 팔달구 우만1동 새마을문고는 오는 31일 오후 5시에 우만1동 행정복지센터 1층 북카페에서 관내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북콘서트는 지역주민과 작가가 만나 독서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며 삶의 깊이를 더하고 주민의 문화접근성을 향상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1부에서는 오용경 경기남부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 팀장을 강사로 모셔 '보이스피싱 사례 및 예방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2부에서는 시집 '그리운 식욕'의 저자 유은미 시인을 초청하여 시 낭송과 독자와의 대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정희 새마을문고회장은 “지역주민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독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문화적 소양이 향상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새마을문고가 지역의 소통 공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